커뮤니티

항공우주과학기술의 심도 있는 강의와 연구로 항공우주과학의 미래를 이끌 창의 인재를 양성

학사공지

  • 커뮤니티
  • 학사공지

2023학년도 전기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 및 수령 안내

  • 관리자
  • 2023-02-20

2023학년도 전기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 및 수령 안내 

 

학생증 신청 및 발급을 하지 않을 경우 전자학생증의 기능(전자출결, 도서관 출입, 열람실 신청, 대출 등)이 제한되오니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 

 

 1. 발급대상 : 2023년 3월 입학할 신(편)입생

 

 2. 학생증발급 일정 및 방법

  가. 모바일 학생증 신청기간 : 2023. 2. 28(화) ~ 개강 전까지 (전자출석을 위해 개강 전 신청 필요)

     - Play 스토어 또는 App 스토어에서 “한국항공대학교 모바일 학생증” 또는 “KAU ID” 다운로드 후 실행

     - 학기 시작 후 해당기간안에 학생증(플라스틱)을 발급받아야만 모바일 학생증을 계속 사용가능함

      (플라스틱 학생증 미발급 시 모바일 학생증 사용 중지 됨(전자출결 불가))

  

  나. 플라스틱(ID카드) 학생증 신청기간 : 2023. 2. 28(화) ~ 3. 12(일)

     - Play 스토어 또는 App 스토어에서 “우리 won뱅킹 ”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

       (1) WON뱅킹 앱 신규설치 고객 : "우리WON뱅킹" 설치 후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

       (2) WON뱅킹 앱 기설치 고객 : 전체메뉴 -> 금융거래 ->신용/현금/학생증카드 -> 대학 학생증카드  

      * 플라스틱(ID카드)학생증 자세한 신청 방법은 '대학 ID카드 신청 매뉴얼'(별첨) 참조 

      *모바일학생증, 플라스틱(ID카드)학생증 두가지 모두 발급 받아야 함 

 

 3. 플라스틱(ID카드) 학생증 수령방법 : 자택 수령과 영업점 수령 중 택 1

     - 자택 : 자택 수령 시  학교 보안카드 및 출입 기능이 탑재 되어 있지 않아 항공대 지점 우리은행 방문 후  보완기능 탑재 후 사용 가능, 

       따라서 자택 수령자는 카드  사용 전 항공대 지점 우리은행에서  보완기능 탑재 후 사용. 그렇지 않을 경우 카드 사용 불가능 및 재발급.

     - 우리은행 항공대지점 직접 수령 (학생회관 1층 우리은행 한국항공대지점) 

   ※ 특이사항 없을 시 우리은행 항공대지점 직접수령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  ※ 학생증 카드 신청시 ‘카드수령지’를 자택 또는 항공대학교 우리은행영업점으로 설정

   ※ 플라스틱(ID카드)학생증 교부 시 신분증 지참 필수 

  

 4. 문의

  - 우리은행 한국항공대지점 02-3158-3656 (플라스틱(ID카드)학생증 신청방법에 관한 문의사항) 

  - 우리은행 고객센터 1588-5000/1599-5000  

 

 

첨부파일 대학 ID 카드 신청 매뉴얼.pdf (1 Mbyte)